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동은 RCEP의 힘을 받아 새로운 발전 구성을 세운다

Source: 중국일보 사이트Editor: 周寅龙01-20-2021 17:36

"십사오"시기에 대분발하고 2035를 전망하며 시대의 교전은 칭다오에 개방의 역사 사명을 부여하였다.새로운 역사의 방위에 있는 칭다오가 어떻게 국가의 전략을 개혁 배치로 실행할것이고 어떻게 개방의 대세를 발전의 강세로 전화시킬것인가는 현재 절박한 수요를 완성하는 반드시 대답해야 하는 문제이다.

1월 18일, RCEP 칭다오 경제무역 합작 선행 창조 시험 기지의 가동식이 거행되였다. 총투자가 약 68억이 되는 8개 프로젝트 및 크루즈 항구 구역의 우선 구역 시정 배치의 1기 공정이 집중적으로 착공되였는데 칭다오시위 부서기, 시장 조호지가 착공식에 참석하였다.

새로운 발전 구성에 전면적으로 융합되고 적극적으로 RCEP 시대의 바람구멍을 잡으며 칭다오는 실제적인 투자 프로젝트로 대답하였다.미래를 보면, 한폭의 "자오저우만을 안고 항구 생산 도시에 융합되며 육지와 바다, 강을 연동"의 고품질 발전의 그림은 칭다오를 향하여 서서히 펼쳐진다; 항구 생산 도시의 연동와 옛 도시 구역의 부흥은 칭다오의 기세가 드높고 파죽지세의 새로운 국면을 열어준다.금방 폐막한 칭다오의 양회에서, "RCEP 칭다오 경제무역 합작 선행 창조 시험 기지의 건설을 가속화하고 RCEP 성원국들에 대하여 개방하고 발전하는 중요한 지점을 만들자"를 정부의 업무 보고에 넣었다.칭다오는 한창 높은 에너지 준위의 개방 플랫폼의 건설로 "항구 도시 연동, 옛 도시 부흥"의 새로운 문장을 쓰고 개방된 사유 방법을 발전 방식으로 개변할것이며 시대의 기회와 국가의 전략을 산업 프로젝트로 실행할것이다.

RCEP 구조로 국면의 재정립을 추동하고 천이 승급을 실현하는것은 칭다오의 관건적인 기회이다.또한 산동의 새로운 역사 기점이다. 산동의 대분발과 담당을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