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짜오좡

Source: Editor: 韩晶晶01-13-2021 09:41


발전 우위

풍부한 잠재력, 유구한 역사

1·조장시는 북경, 상해의 중심점에 위치한 누남 경제대와 회해경제구에서 가장 활력이 넘치고 가장 잠재력이 넘치는 도시 중의 하나다.

2·조장의 교통 위치 프리미엄은 독특하고 경항대운하와 여러 철도가 경내를 통과하는 동서남북을 연결하는 요도이다.

3·조장은 역사가 유구하고 문화가 찬란하며 명인이 배출되고 자연 풍경이 아름다우며 경치가 마음에 든다.

4·천하 제1고——포독고 국가 삼림 공원, 중국 첫 대만 해협 양안 교류 기지 태아장 고성 등을 보유하고 있다.


기초가 튼튼한 산업 단지

1·장비 제조, 화학 공업, 건축 재료, 방직 복장, 유리 제품, 농산물 가동 등 전통 산업 기초가 튼튼하다.

2·조장은 중국 국내 중요한 신형 화학 공업 기지이고 핵심 기술들을 장악하며 업계에서의 생산액은 연달아 높은 혁신을 이룩하였다.

3·1개 국가급 고신 기술 산업 개발구, 6개 성급 경제개발구

4·4개 성급 화학 공업 산업단지와 1개 국가급 문화산업 시범단지 대아장 고성 문화 산업단지


물 좋은 땅 산업 이전

1·중국 나라 북방의 물 좋은 지역이고 삼림 피복율은 전성 평균 수준보다 훨씬 높다.

2·국가 원림 도시, 국가 삼림 도시, 국가 위생 도시를 성공적으로 창건하였다.

3·조장은 경호선위의 중요한 노드 도시이고 경내에 5개 기차역이 있다.

4·조장은 중국 시장 개척에서 가장 선호하는 곳이고 산업 이전을 인수받는 중요한 지역이다.


원가 우위, 자연 자원

1·조장은 노동력 자원이 매우 풍부하고 연해 발달지역보다 원가가 낮다.

2·경항대운하는 조장 경내에 108.4킬로미터 항로가 있고 수상 운송 원가가 낮다.

3·조장은 국가 농촌 개혁 시험구로서 중국 국내 양질의 상품 곡물과 특수 농산물 생산기지이다.

4·조장은 천혜의 유리한 조건을 갖고 있고 광산물 자원이 풍부하다.


발전 목표

신흥 산업을 육성시킨다.

차세대 정보기술 산업. 빅데이터와 클라우드 컴퓨팅을 발전시키고 국가 빅데이터 종합 시험구를 적극적으로 창건한다. “인터넷+”행동을 추진하고 혁신 산업 클러스터를 힘써 창건한다. 고성능 집적 회로 산업을 육성시키고 정보 기술 핵심 산업을 강하게 하고 소프트웨어 연구 개발 공공 서비스 플랫폼을 업그레이드하여 프리미엄 소프트웨어 체계를 구축한다.

프리미엄 장비. 프리미엄 NC 공작 기계. 로보트 제조업. 3D프린팅.

신에너지 신소재. 리튬 배터리 신에너지 제품 업그레이드를 추진한다. 리튬 배터리 산업 체인을 보강 강화시킨다. 리튬 배터리 산업 과학 기술 혁신 능력을 향상시킨다. 광케이블 신소재를 크게 키운다. 신소재 기술 혁신 플랫폼을 구축하고 성과 응용과 산업화를 촉진시킨다. 고성능 복합재료를 개발한다. 방직 신소재를 최적화 발전시킨다.

의료 양로 건강. 의료 양노 융합 발전을 촉진시킨다. 누난 산간지역 생태 자원 우위를 충분히 발휘하여 건강 의료와 양생 양로 융합 발전을 추진하고 한의약 건강 관광 제품을 혁신시킨다. “인터넷+의료 양로 건강” 융합 발전을 추진시킨다. 다원적 업태 발전을 육성시킨다. 의약 공업 발전 수준을 향상시킨다. 의료기기 산업화 수준을 향상시킨다.

에너지 절감 환경 보호. 고효율 에너지 절감, 청정 친환경과 자원 순환 이용 3대 산업을 중점적으로 발전시킨다. 리더가 이끌고 중첩되지 않게 발전한다.

현대 물류. 지역성 내륙 수운 센터를 만들고 물류 체계 전문화, 집적화 발전을 추진시킨다. 물류 정보 플랫폼을 구축하고 물류체계 정보화, 표준화 건설을 추진시킨다. 물류 공공 정보 플랫폼 구축을 지원하고 정보 발표, 정보 검색과 종합 서비스 등 기능을 보완하며 물류 업무 광대역 정보 네트워크와 대 중형 물류 정보 네트워크를 건설한다. 도로, 철도, 수로 복합 운송 물류 발전을 강력하게 추진한다. 조장 철도 물류 단지를 기초로 하여 도로, 철도, 수로 복합 운송 물류 체계의 발전을 강력하게 추진한다.


투자 유치 수요


석탄 화학 공업 및 정밀 화학 공업류

연간 생산 5만톤 에폭시 에탄 파생 정밀 화학품 프로젝트, 설성 화학 공업 산업 단지 등


신형 건축 재료류

유리 창업단지 양질 유리 정밀 가공 프로젝트, 알루미늄재 생산라인 건설 프로젝트 등


장비 제조류

산동 융러 기계 제조 프로젝트, 연간 생산 9만톤 정밀 주조 생산라인 프로젝트 등


설비 제조 프로젝트 

고정밀도 댐퍼 부품 산업화 프로젝트, 고속 유체 임펠러 제조 프로젝트 등


방직 복장류

헝다 부직포 친환경 포장 생산라인 건설 프로젝트, 6만 방추 편직 생산 건설 프로젝트 등


현대 농업류

텅샹 농산물 정밀 가공 프로젝트, 연간 샌산 9만톤 간장, 식초 양조 생산라인 기술 개조 프로젝트 등


전략적 신흥 산업류

연간 생산 150만톤 신형 친환경 생물 액상 비닐막 프로젝트, 부화기 2.0과학 기술 혁신 산업 공원 프로젝트 등


현대 서비스업

쟈위청년창업단지, 산동 쓰모안전 식품 풍질 검사 센터 및 전용시장 투자유치 프로젝트 등

 

중점 산업

화학 공업 산업, 담배 필터, 초산주단, 공정 플라스틱, 석탄기 신에너지, 의약 중간체, 난섬유 복합재료, 고순도 전자 화학품, 고성능 수처리 등 분야를 중점으로 한다.  

장비 제조 산업, 프리미엄 NC공작 기계, 스마트 광산 설비, 화학 공업 기계 설비, 제지 기계 설빌, 광고 설비, 채난배냉설비, 선진 방직 날염 장비, 특수 밸브 등 전용 설비 방면을 중점으로 한다.

프리미엄 장비 산업, 항공 산업, 철도 교통 장비업과 스마트 제조 장비 등을 둘러싸고 디지털 제어화, 특색화를 발전 방향으로 한다. 기초 우위를 발휘하여 핵심 기술과 핵심 부품을 돌파하고 종합 집적 수준을 향상시키며 엔진 임펠러 연마 배열 선반, 정밀 미소형 복합 머시닝센터, 공업 로보트 핵샘 부품 생산 라인 등 프로젝트를 중점적으로 건설하고 국가급 프리미엄 NC공작 기계 산업 기지를 만든다.

프리미엄 화학 공업 산업, 중국과학원 화학 공업 신소재 기술 혁신과 산업화 기지 플랫폼의 역할을 발휘한다. 탄화 산업 체인을 늘리고 석탄 코크스화 산업 체인을 향상시킨다. 정밀 화학 공업, 화학 공업 신소재 산업 체인을 발전시킨다. 석탄에 입각하여 석탄을 연장하고 석탄을 능가하는 발전의 길을 개척한다. 화학 공업 산업 안전 생산 전환 업그레이드를 깊이 추진하고 기업 인원 발전, 집약 발전을 추진한다.

빅데이터 산업, “인터넷 타운” 과 누난 빅데이터 센터를 둘러싸고 선명한 특색을 가진 인터넷, 사물인터넷 경제 산업 단지와 신흥 산업의 창업 플랫폼을 구축하여 개발 유치하며 창의성 창업,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화 양로, 관광 등 분야의 프로젝트를 중점적으로 도입하고 소프트웨어 개발, 빅데이터 연구 개발 응용, 전자상거래 등을 중점으로 규모 효과를 다그쳐 이룩하며 스마트 조장”6161” 공정 건설을 깊이 추진한다.

리튬 배터리 산업, 리튬 배터리 재료-리튬 배터리- 제어 시스템- 검사 검측- 동력 배터리 비교적 완벽한 산업 체인을 만들고 표준 우위에 입각하여 제품 배합화, 시리즈화, 플랜트화에 전력한다. 리튬 배터리 재료, 리튬 배터리, 제어 시스템, 검사 검측, 동력 배터리, 에너지 저장 전지 등 방면에서 중점적으로 투자 유치를 전개하고 조장시 리튬 배터리 제품 숭리후 에너지 자동차 생산라인을 추진시키며 리튬 배터리 산업기지를 만든다.

의약 건강 산업, 건강 의료 산업 기금의 유도 축진 역할을 발휘하여 바이오 의약- 의료기기 등 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바이오 의약 산업 클러스터를 육성시킨다. 의료기기 산업단지, 국가 약전 박물관 및 건강 산업 단지 등 프로젝트 건설을 다그치고 지역성 의료 양로 융합 발전 고지를 만든다.

현대 농업 산업, 현대 농업 산업 체계 구축을 둘러싸고 투자 유치를 전개하며 특색 식물성 유지, 특색 채소, 특색 가축, 특색 과일, 특색 수산 5대 산업 벨트를 중점적으로 건설하고 신형 규모 경영 주체 프로젝트를 도입한다. 가정 농장, 농민 전문 합작사, 재배 대호 등 신영 경영 주체를 전력으로 발전시킨다.


선도 기업


조장 광업(그룹)유한회사

산동에너지 조장 광업(그룹) 유한책임회사는 1878년에 창립된 “중흥광산국”에서 발원되었다. 중흥광산국은 1899년에 “중흥회사”로 구조 조정한 중국 첫 정부 감독하 민영 상업의 민족 주식제 기업이다. 이 기초에서 1956년 조장 광무국을 성립하였고 1998년 조장 광업(그룹)유한책임회사로 구조 조정하였으며 2011년에 산동 에너지 그룹의 소속 기업으로 되었다.

최근 몇 년간, 조광그룹은 국유 기업의 정치적 책임, 사회적 책임, 경제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국가 방식 전환 구조 조정의 전략적 유도를 수행하며 “석탄을 기초로 하고 적절하게 다원화하며 안정적으로 확장하고 전환 발전하는” 전략적 포지셔닝을 명확하게 하고 “실물 경제를 지주로 하고 물류 무역으로 전환을 촉진하며 자본 운영으로 효익을 보는” 발전 전략을 실시하였다. “튼튼하여야 멀리 간다”의 전략적 임무와 “실우강부” 신 조광 건설의 총체적 목표를 둘러싸고 신구 에너지 전환 발걸음을 다그치고 있다. 당조직 영도 핵심과 정치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1개 지부 1개 보루, 한 명 당원 한쪽 깃발, 한 명 간부 한 개 모범의 목표로 시스템화, 표준화, 프로젝트화, 모범화, 유형화, 정보화의 수단으로 기업 당 건설 업무를 강력하게 추진하고 “존중, 포용, 청렴, 성실”의 정치적 생태를 지속하며 당 건설 정치적 우위를 발전 우위로 전환하기에 진력할 것이다. 기업은 청렴 풍기, 과학적인 관리, 산업 구조 지속적 최적화, 발전 품질 안정적으로 향상하는 양호한 국면을 드러내고 있다.

현재 기업 연간 생산 석탄 3000여 만 톤, 코크스 300여 만 톤, 발전15억KWH, 타이어 1300만 개 이고 연간 영업 수입은 1000억 위안 규모에 달한다. 외부 개발은 중국 국내로 내몽골, 산서, 섬서, 운남 등 성이 언급되고 해외로 태국, 캐나다, 싱가포르 등 국가와 지역이 언급된 석탄 생간 가공, 코크스 화학 공업, 고무 화학 공업, 열전 연합 생산, 무역 금융이 일체화된 다국적, 다지역 다업계 다소유제의 대형 기업 그룹이다. 선후하여 “중국 모범 기업” “국가급 기업 관리 현대화 혁신 단위” “중국 기업 문화 우수 단위” 등 칭호를 수여 받았다.


랜훙신소재유한회사

랜훙신소재유한회사는 랜훙그룹 자회사이고 전문적으로 정밀 화학 공업과 화학 공업 신소재를 생산 운영하는 그룹화 회사다. 랜훙신소재유한회사는 발전 전망이 있는 신형 화학 공업 산업에 의탁학하여 프리미엄 올레핀 정밀 심가공 산업체인 건설을 통하여 규모가 있고 영향력이 있으며 종합 경쟁력을 갖춘 화학 산업 클러스터를 전력으로 만들고 있다. 현재 랜후(강소)연구원, 랜훙화학공업 판매 등 자회사를 보유하고 랜훙그룹 전체 직원은 근 5000명이다. 랜훙신소재유한회사의 에폭시 에탄 장치는 미국 과학 디자인회사의 에틸렌 산화제 EO 공예 기술을 채용하였고 알콕시기화 장치는 이탈리아DesmetBallestra S.p.A회사의 가장 성숙되고 신뢰적인 공예 기술사의 제5대 알콕시기화 기술을 채용하였다.  각계 인사들이 왕림하시여 참관, 지도와 업무 협상하시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