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사수현 건강양로 서비스센터 프로젝트

Source: Editor: 徐星航02-02-2021 15:46

 

사수현 건강양로 서비스센터 프로젝트


프로젝트 소개

사수현 건강양로 서비스센터 프로젝트는 사수현 남부 사장진, 만자천홍 리조트 내에 위치해 있다. 주요 건설 내용으로는 양로 전용 침대 1600개 포함하여 주거형 노인아파트, 병실형 노인아파트, 노인레저센터, 재활의료센터와 기타 보조시설 등이고 프로젝트는 동시에 도로 주차, 녹화 등 실외 공사가 포함된다.프로젝트 주요 부지면적은 30000m2, 총건축 면적은 191810m2다.

 

프로젝트 산업 인프라(프로젝트 배경)

고령화 사회의 진척과 더불어 중국 양로의 사각지대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프로젝트는 국가 산업정책의 발전 요구에 부합하고, 양로서비스 산업발전에 유리하며, 향후 양로산업 발전 잠재력이 크다. 또한 양로 재활과 레저를 모두 포함하는 양로 서비스센터를 건설하여 노인 양로서비스 부족 문제를 해결한다.

 

시장잠재력(또는 효익분석)

2020년에 이르러 중국 60세 이상 노인인구는 2.43억명에 달해 총인구의 18.0% 차지하고, 2050년 중국 노인인구는 4.83억명에 달해 3명당 한 명꼴로 나타난다. 산동은 중국에 노인인구가 가장 많은 성으로 2050년이면 노령화 절정 도달하여 노인인구 비례는 35% 전후 상승할 예정이며 산동성은 인구 노령화 추세에 직면하게 된다. 2020년 제녕시 노인인구 역시 170만명에 달해 총인구의 22%를 차지하게 되며 이는 중국 평균보다 4% 높은 수준이다. 또한 고령화 추세와 더부어 독거추세 및 자녀감소 추세가 나타날 것이다.

 

우세점

프로젝트는 산동의 천연 산간과 낮은 구릉 분지의 생태환경을 구비하여 청산,벽수,미려농촌을 테마로 한 생태 우선 지속가능한 발전과 신흥산업, 행복주거의 생태기초를 뿌리로 두고 농촌관광개발을 주체로하여 수원지 생태환경보호, 농촌관광, 건강양로산업, 신형농촌 커뮤니티, 공공인프라 시설 5가지가 연동된 레저형 생태양생 타운 종합체를 기획한다. 단지 내 인프라 시설이 완비되었고, 만자원양생휴가 호텔, 반프 타운, 퍼나 타운, 포틀랜드 타운, 자홍 타운 부분 양로센터, 생태레저 자가용 캠프, 생태 중초약재배 양생 연구기지, 생태 식용균 양생연구기지, 건강과학 기술산업 등 관련 산업 인프라가 완공되었다.

 

프로젝트 추진업체 소개

산동 만자원관광개발 유한회사는 2007년 8월에 설립되었고, 등록자본은 16000만위안이다. 2007년 8월부터 투자를 통해 제녕시 사수현 사장진 청수댐 구역에 만자 천홍생태 양생관광 휴가구를 개발하기 시작하였다. 회사는 현재 산동 만자 천홍 자동차 캠프관광 유한회사, 산동 만자천홍 부동산 유한회사, 제녕 포틀랜드 부동산 유한회사, 제녕 만자 천홍 호텔 유한회사, 사수 만자천홍 균업 과학기술 시범 유한회사 등 지주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투자유치 수요

자본운행

 

협력방식

채권, 주식

 

프로젝트 기획 기타 자료

(1)의료양생 결합: 프로젝트는 주거형 노인아파트, 병동식 노인아파트, 노인레저센터, 재활의료센터 등을 건설하고 의료양생과 연관하여 완벽한 양로 수요를 충족하게 된다. 

(2)양생산업과의 결합하여 행복하고 건강한 산업발전을 추진한다. 편리한 교통, 양질의 주거환경 및 선천적인 독특한 문화는 행복하고 건강한 양로산업 건설에 단단한 기초를 제공하고 산지, 호수 습지, 하천 우질 등 다양하고 풍부한생태 자원은 고품즐 주거 양로환경을 제공한다. 프로젝트는 제녕시, 산동성 전체 및 주변의 시에 우수한 건강 양로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건강산업의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 

(3)전문화 서비스팀: 프로젝트는 산동 만자원관광개발 유한회사에서 건설, 운영하며 회사의 총 직원수는 200여명이고, 그중 호텔관리 서비스 인원 50명, 양로 서비스 인원 65명, 첨단기술 서비스인 원 45명, 기타 인원 40명이 포함된다.

 

보고업체

제녕시 초상국

 

보고기일

2021.1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주사원

 

휴대폰

18553750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