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유치” 및 "클라우드 모집” 스마트 시스템 출시! 선택 산둥 클라우드 플랫폼 온라인 더블 유치, 더블 모집 “투 클라우드” 개통

时间:2020-02-11 22:22

대중망· 포스터 뉴스 지난 2월 11일 (기자: 쿵셔우, 한징징) 신종 코로나의 예방  통제로 인해, 사람들을 분리시킬  있어도 함께 발전하려는 소원은 차단할수 없다. 오늘, 선택 산둥 클라우드 플랫폼은 "더블 유치, 더불 모집온라인 직행차인 “클라우드 유치 “클라우드 모집시스템을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운영하기 시작하였다.

클라우드 투자 유치와 클라우드 모집 “ 클라우드스마트 시스템은 산둥성 상무청이 산둥성 조직부, 인력청  부서와 협력하여 산둥성 인터넷미디어 그룹이 구축한 선택 산둥 클라우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한 것이다. 2 10 상무부에서 <상무부 사무청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하여 외자기업 서비스와 투자유치에 관한 통지> 발급한 , 산둥성은 최초 더블 유치, 더블 모집 스마트 시스템을 출시한 성이  것이다.

올해 춘절 전에 “선택 산둥클라우드 플랫폼 업무팀은 산둥성의 더블 유치, 더블 모집의 활동을 기획하였다. 신종 코로나가 터지면서 지속적인 더블 유치, 더블 모집을 확보하기 위해 “선택 산둥클라우드 플랫폼 업무팀은 산둥성 CMJT 기술력을 찾아 잔업해가면서 춘절  첫날 부터 츨근하여 개발하기 시작하여 오늘 본격적으로 플랫폼이 운영되여 7일만에 더블 유치, 더블 모집 클라우드 클라우드 투자유치와 클라우드 모집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였다.

 , 클라우드 투자 유치 시스템은 산둥성 16 시의 유치 우수 프로젝트, 유치 정책, 투자 환경, 투자 뉴스  데이터 자원을 수집하여 온라인 투자 유치 리셉션을 주최하여, 산둥성 시의 투자 유치 부서와 180 공단과 함께 투자 유치 프로젝트, 산업 체인 투자 유치   협력방안을 제정하고 다국적 기업, 국내외 외상협회, 은행, 보험, 기금  금융 투자 기관과 협력하여 온라인 상담을 하고 화상 계약을 진행함으로써 원스톱 투자 유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투자 유치 시스템 모듈은 산둥 우수한 투자 유치 프로젝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구축을 주요 목적으로 하고 산둥 투자 유치 정보, 혜택 정책의 배포, 우수 프로젝트의 전시, 온라인 투자유치 리셉션과 실시 정보의 교류  기능을 구현하여 “온라인 상담”, “온라인 계약 체결 기능도 투입하게  것이다.

클라우드 모집 스마트 시스템은 선택 산둥 클라우드 인력 수요, “ 10” 산업 첨단 인력, 인력 정책  데이터 자원을 기반으로 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스마트  기술을 적용하여 모집 업체와 지원자의 수요에 따라 스마트하게 매칭하고 정확하게 푸시해 준다. 온라인 모집회는 산둥성시의 모집 유치 부서, 국내외 전문 인력 자원 기관, 헤드 헌팅 회사, 전문 온라인 투자유치 기관 등과 협력하여 시현, 공단, 기업 등을 위해 온라인 모집 활동을 조직하고 온라인 배포, 설문 등을 통해, 온라인 생방송  방식으로 산둥성 인력 도입 작업을 추진한다. 현재, “클라우드 모집 인력 수요 배포, 온라인 모집, “자문하기”, “지원하기 기능을 구현할  있다.

협력 의향, 협력 프로젝트에 대하여, 선택 산둥 업무팀은 16 시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 팀을 구축하여 유효적인 정보를 가장 빠르게 관련 시와 공단에 푸시해준다. “우리는 포스터 뉴스를 기반으로 하여 전국, 전성의 뉴스 센터에서 전국 주요 언론  경제  전문성 언론 자원을 이용하여 선택 산둥의 Facebook, twitter  해외 연동 플랫폼을 설립하여 한그림으로 알수 있고 쇼트 클립, WE Poster  형식으로 투자 유치 정보를 배포하여 유효정보의 전달율을 향상시킨다.”

선택 산둥 클라우드 플랫폼 “클라우드 투자 유치 “클라우드 모집 스마트 시스템이 본격적으로 운영되는 것은 중국 관련 부서가 투자 유치방식을 혁신하고 최적화의 요구에 맞춘 것이였다. 2 10, 상무부 사무청이 발급한 <상무부 사무청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하여 외자기업 서비스와 투자유치에 관한 통지> 따르면, 투자 유치 방식을 혁신하고 최적화하여 온라인 상담, 화상 회의, 온라인 계약  방식으로 온라인 투자 유치를 추진하여 지속적으로 투자 추진과 유치 업무의 추진을 요구하였다.

산둥은 “선택산둥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올해에 16 도시에서 전멱적으로 온라인 투자 유치 업무를 진행할 것이라고 하였다. 1 “클라우드 투자 유치 오는 2 14일에 CMJT “QUKLIVE”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화상 생방송하기로 하였다.   빈저우시의 관련 담당자는 현지의 투자 유치 프로젝트, 투자 유치 정책을 통해 전세계의 투자인에게 빈저우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