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현건강양로서비스센터 프로젝트

时间:2019-11-29 22:04

프로젝트 소개

사수현건강양로서비스센터 프로젝트는 사수현 남부 사장진, 만자천홍 리조트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요 건설 내용으로는: 주거형 노인아파트, 병실형 노인아파트, 노인레저센터, 재활의료센터와 기타 보조시설. 프로젝트는 동시에 도로 주차, 녹화 등 실외 공사가 포함됩니다. 프로젝트 주요 부지면적은 30000제곱미터, 총건축 면적은 191810제곱미터이고, 양로 전용 침대 1600개가 포함됩니다.


프로젝트 산업 인프라(또는 프로젝트 배경)

노령화 진척과 더불어 중국의 양로에서 사각지대가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국가 산업정책의 발전 요구에 부합하고, 양로서비스 산업발전에 유리하며, 향후 양로산업 발전 잠재력이 큰바, 양로 재활과 레저를 모두 포함하는 양로서비스센터를 건설하여 노인 양로서비스 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시장잠재력(또는 효익분석)

2020년에 가서 중국 만60세 이상 노인인구는 2.43억명에 달해 총인구의 18.0%좌우를 차지하고, 2050년 중국 노인인구는 4.83억명에 달해 3명당 한명꼴로 노인이 됩니다. 산동은 중국에 노인인구가 가장 많은 성으로 2050년이면 노령화 고봉기에 도달하여 노인인구 비례는 35%좌우로 상승할 예정이며, 그때에 가서 산동성은 엄중한 인구 노령화 추세에 직면하게 됩니다. 2020년, 제녕시 노인인구 역시 170만명에 달해 총인구의 22%를 점하게 되며, 중국 평균 수준에 비해 4% 높고 또한 고령화 추세, 독거추세 및 자녀감소 추세가 나타날 것입니다.


우세특점

프로젝트는 산동에서 많지 않은 천연 산간과 낮은 구릉 분지의 생태환경을 구비하였는바, “청산, 벽수, 미려농촌”을 테마로 하고, 생태 우선, 지속가능한 발전을 핵심 이념으로 신흥산업, 행복주거를 발전 가이드로 생태기초를 뿌리로 농촌관광을 동력으로 농촌관광개발을 주체로 “수원지 생태환경보호, 농촌관광, 건강양로산업, 신형농촌 커뮤니티, 공공인프라 시설” 5위 연동의 레저형 생태양생 타운 종합체를 기획하였습니다. 단지 내 인프라 시설이 완비되었고, 만자원양생휴가호텔, 반프타운, 퍼나타운, 포틀랜드타운, 자홍타운 부분 양로센터, 생태레저 자가용 캠프, 생태 중초약재배 양생 연구기지, 생태 식용균 양생연구기지, 건강과학 기술산업 등 관련 산업 인프라가 완공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추진업체 및 소개

산동만자원관광개발유한회사는 2007년 8월에 설립되었고, 등록자본은 16000만위안입니다. 2007년 8월부터 투자를 통해 제녕시 사수현 사장진 청수댐 구역에 만자천홍생태양생관광휴가구를 개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회사는 현재 산동만자천홍자동차캠프관광유한회사, 산동만자천홍부동산유한회사, 제녕포틀랜드부동산유한회사, 제녕만자천홍호텔유한회사, 사수만자천홍균업과학기술 시범유한회사 등 지주 자회사가 있습니다.


투자유치 수요

자본운행


협력방식

채권, 주식


프로젝트 기획 및 기타 자료

(1)의료양생 결합 . 프로젝트는 주거형 노인아파트, 병동식 노인아파트, 노인레저센터, 재활의료센터 등을 건설하여 의료양생이 결부되고, 생활 부대시설이 완벽한 다양한 노인의 양로수요를 만족하게 됩니다. 

(2)양생산업과의 결부로 행복하고 건강한 산업발전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풍부한 자연 생태자원을 갖고 있으며, 산지, 호수, 습지, 하천, 우질의 다양한 생태자원은 고품질 주거의 요양환경을 제공합니다. 편리한 교통, 우질의 주거환경 및 선천적인 독특한 문화는 행복하고 건강한 양로산업 건설에 단단한 물질 기초를 제공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제녕시, 산동성 전체 및 주변의 성과 시에 우질의 건강 양로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행복한 건강산업 발전을 추진할 것입니다. 

(3)전문화 서비스팀. 프로젝트는 산동만자원관광개발유한회사에서 건설, 운영합니다. 회사의 임직원 수는 200여명이고, 그중 호텔관리 서비스인원 50명, 양로 서비스인원 65명, 첨단기술 서비스인원 45명, 기타 인원 40명이 포함됩니다.


보고업체

제녕시 초상국


보고기일

2019.7


프로젝트 연락담당자

주사원


휴대폰

18553750577